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강화도 지도> 관광지도 다운로드, 무료 관광안내 책자 신청하는 법

by *Blue Note*

 <강화도 지도> 관광지도 다운로드, 무료 관광안내 책자 신청하는 법

 

강화도에 관한 정보를 가장 충실하게 담고있는 관광지도입니다. 강화군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지도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첫째는 온라인상에서 다운받는 방법, 두번째는 관광안내지도를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아래 text box 에 있는 URL 주소로 들어가세요.

 

페이지 중간에 강화군 관광지도 다운받기 >>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PC에 저장해놓고 찬찬히 관광명소나 맛집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기만 하면 되겠죠. 한가지 아쉬운 것은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으로는 다운로드가 잘 안됩니다. 정확히 말하면 다운로드는 되는데 열리지가 않습니다. 물론 기종에 따라 별 문제가 없는 것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운받은 강화군 관광지도의 일부 캡쳐 사진입니다.

지도를 중심으로 주요 관광지에 대한 정보가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

관광 안내 책자를 원하는 경우는, 위의 URL 주소로 들어가서 글쓰기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가입절차없이 실명인증만 하면 신청가능합니다. 신청후 3-4일 정도면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좀 번거롭고 귀찮으시면 강화도에 도착해서 군청이나 관광지의 관광안내소에서 직접 받는 방법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온라인 상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대강의 일정이나 돌아볼 곳등을 정한후에 강화도에서 안내 책자를 받는 방법입니다. 웬만한 관광지의 매표소에는 안내 책자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도 강화도 도착하자마자 갑곶돈대의 매표소에서 관광지도를 받았습니다.

 

상당히 잘 되어있는 지도입니다. 관광지 정보, 교통 및 숙박, 문화축제 정보뿐 아니라 강화나들길 도보여행, 일정별(1박2일, 혹은 2박 3일등) 추천코스, 주요 등산로에 대한 정보등이 알기쉽고 알차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