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캐나다

<밴쿠버 유명한 맛집> PAJO's : 피시 앤 칩스 (Fish & Chips)

by *Blue Note*

 

<밴쿠버 가볼만한 맛집> PAJO's  : 피시 앤 칩스 (Fish & Chips)

 

리치몬드 스티브스톤 지역에는 음식점들이 여럿 몰려있지만, 특히 이곳에 피시앤칩스 (fish and chips)로 유명한 곳이 한곳 있는데, 그곳이 바로 PAJO'S 라고 합니다. 수상가옥처럼 물속에 기둥을 박고 간단하게 매장을 올리고 데크를 만든 것도 재밌고 인상적이지만, 무엇보다 피시앤칩스 하나는 확실히 인정받은 곳이라고 하네요. 한국시간으로는 자야할 새벽시간이었지만 캐나다 도착하자마자 친구손에 이끌려 와보니 그것도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PAGO'S

물은 참 지저분해보입니다.

 

오래 기다렸습니다.

삽심분이 넘었던 것으로 기억, ㅠㅠ

 

기다리다 심심해서 한 컷

하늘 참 맑네요

 

 

 

드디어 나온 피시 앤 칩스

정말 바삭, 고소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많이 맛있습니다, ㅠㅠ.

 

튀김 별로 안좋아 합니다. 특히 생선 튀김은 거의 안먹는 편이지요. 예전에 피시 앤 칩스의 발상지인 런던에서 한번 먹었을 때도 별 감흥이 없었었죠. 근데 PAJO'S 의 fish and chips 는 정말 맛있습니다. 맥주 한잔 곁들이면 더할 나위가 없겠는데, 아쉽게도 이곳은 알코올성 음료는 팔지 않더군요. 대신 맥주의 탈을 쓴 root beer 를 마셨는데, 뭐 나쁘지는 않았지만, 역시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ㅋㅋ. 아무튼 PAJO'S 의 피시앤칩스는 가끔씩은 생각날 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