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듣기 말하기

<토익 스피킹 영어> 영어로 '자격, 봉사정신, 배려심, 넓은 지식, 전제조건' 말하기

by *Blue Note*

 

<영어 말하기> 영어로 '자격, 봉사정신, 배려심, 넓은 지식, 전제조건' 말하기

 

토익 스피킹이라고 했지만, 사실 영어 스피킹에 있어서 토익에만 해당되고 그 외의 스피킹에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이라는 것은 없지요. 굳이 구분할 필요없이 '모두 영어 말하기'라는 생각으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그 일에 어떤 자격이 필요한가요 ? > What qualification is required for the job ?

 

제 생각에 가장 중요한 것은 봉사 정신을 가지는 것입니다.

 > I think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o have service mind.

 

그는 배려심이 깊은 사람입니다 > He is a very caring person.

 

관광 안내원은 역사, 문화, 관습, 그리고 유적등에 관한 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A tourist guide has to have wide knowledge of history, culture, custom and relics.

 

마지막으로, 언어 능력은 전제조건 (반드시 필요한, 기본) 입니다.

> Finally, language skill is a prerequisite.

 

먼저 우리말을 보시고 죽이되든 밥이되든 영어로 말해보도록 하세요. 그 다음에 제시된 영어 문장을 보시고 입에 익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시점이 바로 반복, 암기가 필요한 단계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우리말을 보면서 바로 입으로 영어 표현들이 나오도록 반복하세요. 많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영어 스피킹의 비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