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한우공간 : 곱창전골

by *Blue Note*

 

<분당 판교 맛집> 한우공간 : 곱창전골

 

보통 맛집이라고 하면, 다 그런건 아니지만, 왠지 허름한 뒷골목 구석진 곳에 쓰러질듯 자리하고 있을것 같은 선입견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바꿔 말하면 새로 지은 쇼핑몰이나 상가 건물에 들어선 집은 왠지 맛집이 아닐것 같은 생각이 드는 것이지요. 사실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면, 아무리 오래된 노포라도 처음 신장개업했을 때가 있기 마련이니까 너무 역사를 가지고만 따질 일은 아닙니다. 처음부터 맛있었던 집도 있을 수 있고, 꽤 오래 영업하는데도 맛이 그저그런 곳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사실이 길었네요. 오늘 소개할 한우 공간은 그리 오래된 곳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적어도 곱창전골에 있어서는 상당한 내공이 엿보였습니다. 한우 공간은 판교 테크노밸리 근처에 있습니다.  

 

밑반찬

 

곱창전골 나왔습니다.

좀 특이하게 파가 많이 얹어져 있네요.

 

충분히 끓여줍니다.

국물맛을 해치는 듯 하여 우동 사리는 패스..!

 

재료가 싱싱하고 좋습니다.

곱창 손질도 잘 되어 있구요.

국물, 감칠맛이 있어서 자꾸 땡깁니다.

 

 

처음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간 것인데, 무리해서 많이 먹게 되었습니다. 끓일수록 깊은 맛이 나는 곱창전골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가격도 맛이나 품질에 비해 경쟁력이 충분하다고 생각되구요. 상호에서 알수 있듯이 이곳은 사실 고깃집입니다. 주로 저녁에 한우 생고기를 파는 듯한데 곱창전골만 먹어봤으니 고기에 대해서는 평할 수가 없네요. 내부 사진을 못찍었지만, 와인들도 몇종류 구비해놓고 나름 분위기도 그리 나쁘지 않네요. 담에 가게 되면 저녁에 등심이라도 하나 시켜봐야겠습니다. 하지만, 그렇다해도 곱창전골은 또 시킬듯 하네요, ㅋㅋ.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80 

전화 : 031-8018-4455

 

 

뱀다리 : 블로그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과 판단에 근거한 주관적 평가이며, 이와 관련하여 어떤 형태로든 경제적 이득이나 편의를 제공받은 바 없음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