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생각들

주간 베스트 리뷰에 선정되었어요, ^^*

by *Blue Note*


어젯밤 컴을 끄기 전에 뭔가 아쉬움이 남아 레뷰에 들어가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있었는데...

평소에 저와는 관계없는 일로 생각해서 발견을 늦게 한 것이겠지만...
한참만에 주간 베스트 리뷰 목록을 보다가 제가 며칠전 포스팅 해서 올린
"<맛집> 마방집, 깔끔한 한정식과 장작 불고기"가 후보에 올라 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기분 참 묘하네요. 물론 기쁘구요, ^^*...
저는 주로 피부 미용이나 영어회화에 관련된 글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맛집은 제가 가본 곳이 마음에 들 경우, 가끔씩 포스팅하고 있는데 어떤 기준으로 선정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레뷰에서 베스트 리뷰 후보에 올려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사실 내용이나 사진이 좀 허접한데, ㅋㅋㅋ...

블로그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지만...
처음으로 메타사이트에서 후보로 올라서 저에게는 힘이 되고 감사한 일입니다.
요즘 포스팅 하는데 좀 게을러지고 나름 슬럼프 비슷한 것도 있었는데,
다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적어도 제 글을 읽으신 분들이 '아 재미도 없는데 시간만 낭비했네', 이런 평가는 나오지 않도록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