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비즈니스 영어

<비즈니스 영어> 영어로 '보증하다'

by *Blue Note*

 

 

<비즈니스 영어> How long is the warranty ?

 

영어로 '보증(하다)' 에 해당하는 단어는 guarantee, 그리고 warranty 입니다. 이 두 단어는 동사, 그리고 명사로 동시에 사용가능합니다. 보증과 관련된 예문을 포함하여 비즈니스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생각나는대로 몇개 정리해 보았습니다.  

 

보증기간은 얼마나 됩니까 ?  > How long is the warranty (period) ?

 

그녀의 능력은 제가 보증합니다  > I can guarantee her ability.

 

한달정도 여유 (말미)를 주십시요  > Please allow us to have a month or so.

 

다음달에 LA 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 I'll see you again in LA next month.

 

앞으로 유사한 실수는 결토 다시 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 I promise you, that we'll never make similar mistakes again in the future.

 

오늘 소개한 내용중에서 보증에 관한 표현, 그리고 말미를 주다 같은 용법은 확실하게 외워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외국어는 논리가 아니라 습관이기 때문이죠. 수학공식처럼 떨어지는 것이 정답이 아니고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표현이 정답인 셈인 거죠.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반응형

댓글